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♥ Q&A

게시판 상세
제목 ★공지★  입금확인 되지 않는 경우 확인해주세요!
작성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15.07.20 17:20:5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964


입금하신 후, 주문서가 계속 입금전 상태로 1일 이내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신 경우 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꼬~옥 Q&A 게시판으로 연락 주세요~


 ●동일한 아이디로 같은 금액의 주문서가 1건 이상인 경우 <어느 주문 건에 입금 처리를 해야 하는지 알 수 없어 자동처리되지 않습니다.>


●주문서에 기재한 입금자명과 입금하실 때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< 띄어쓰기, 영문 대소문자도 정확하게 일치하여야 합니다.>

 <ATM, CD기의 경우 입금자 성함이 아닌 휴대폰 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입금되는 경우가 있으니 꼭 확인해주세요. >


●주문 시 입금하셔야 할 금액과 입금 시 입금하신 금액이 다른 경우 <ex: 주문금액 25500원인데 실제 입금은 26000원 하신 경우 등 >
< ATM,CD기기 사용시 동전단위의 입금이 어려워 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수 있사오니 확인 시 꼭 연락 주세요. >


●주문 시 선택하신 은행과 입금하실 때 입금하신 은행이 다른 경우


●주문서가 1개 이상인 경우 금액을 주문서에 맞춰 각각 입금하셔야 하나 금액을 한 번에 입금하신 경우


●입금하셔야 할 금액을 한 번에 입금하지 않고 나눠서 입금하신 경우


●인터넷 뱅킹 또는 폰뱅킹시 받는분 통장표시 내용에 옷 결제, 옷 주문, 빠른배송 등처럼 메모를 남기신 경우

< 받는분 통장표시 내용에 남기신 내용으로 입금자명이 바뀌어 입금되시니 꼭 확인해주세요!! >


●입금 기한(주문일로부터 7일)이 지나 주문서가 자동으로 취소된 경우



입금하신 날짜, 입금 시 입금자명, 입금하신 금액, 입금하신 은행까지 모두 일치하여야 확인이 가능하시오니 정확하게 확인하시어 Q&A 게시판으로 꼭 연락 주세요:D


* 위와 같은 이유로 자동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경우 , 고객님께서 확인 후 연락 주셔야 수동 입금 확인이 가능 하십니다.
실제 입금 하신 날짜 기준이 아닌 , 정확히 입금확인 된 날짜 기준으로 처리 되시오니 꼭 참고 부탁 드립니다 :)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